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견인소” 입니다.
GTA 온라인이나 싱글에서 불법적인 행동을 하면 해당 캐릭터에게 수배령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수배령이 떨어지는 순간 경찰은 경찰차를 이끌고 당신을 죽이러 찾아옵니다.
(물론 체포도 하는 경우가 있음)
아무튼 경찰과 대치하다 사망하게 되면 아래의 사진처럼 여러분의 개인차량이 경찰에 의해 압류가 되어버립니다.
당신의 개인 차량을 경찰이 견인해 갔습니다. 견인 보관소 입구에서 요금 $250을 내거나 위험을 무릅쓰고 훔치지 않으면 폐차될 겁니다.
라고 위쪽에 팝업 메시지가 뜹니다. (온라인 기준)
개인 차량이 압류가 당하면 정비공(온라인)으로 호출도 할 수 없고 견은 소에 직접 찾아가서 되찾아야 하는데.
압류된 차량은 일정 시간 동안 견은 소에 보관되고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는 차량은 파괴됩니다.
온라인 예서야 차량 파괴가 되면 보험회사를 통해 다시 부르면 되지만 싱글은 그런 기능이 없기 때문에.
여러분의 소중한 차량을 한순간 귀차니즘으로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말이 길었네요. 압류가 되면 어떻게 해서든 압류차량을 찾아와야 하는데.
압류 직후 지도를 켜시면 자신의 개인차량이 있는 곳이 바로 견인소입니다.
다만 이게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다른 개인차량을 부르면 지도에서 사라진다는 큰 문제점이 있지요.
위치를 아시는 분이면 그 위치로 찾아가서 찾아오면 되지만 얼마 안 된 그린이 분들은 위치를 몰라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튼 견인소의 위치는 저곳 하나뿐이니 반드시 외워두시는 게 좋습니다.
참고로 견인소 에 경찰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금액을 지불하지 않고 무단으로 가져가버리면 곧바로 수배령이 다시 떨어집니다.
되찾는 비용도 얼마 안 하니 비용을 지불하고 차량을 되찾아 옵시다.
만약 난 견인소가지 가는 게 귀찮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두 가지 방법을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다른 개인차량을 호출하고 그 차량을 파괴한 뒤 모스 보험회사(온라인)으로 전화를 거시면 압류된 차량과 동시에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방법은
오피스를 가지고 계신 분만 적용되는 사항인데 휴대전화 비서에게 전화하면 견인 보관소에서 차량을 회수하실 수 있습니다.
단 $1,000달러인 거는 비밀입니다.
여기까지 견인소 위치 및 찾아오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차량이 견인되면 귀찮다고 늦게 찾지 마시고 제때제때 찾으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어차피 언젠간 다시 타고 다닐 차량이니까요.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포스팅의 2차 가공과 무단 배포 및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는 바입니다.
소유권을 주장하는 자는 그 저작물에 대해 게시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해당 포스팅이 도움이 되고자 한다면 “즐겨찾기” 또는 아래 “공유하기” 기능을 적극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타 및 오역 발견 시 댓글로 제보해주시면 확인 후 곧바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08월 20일 날짜로 저희 블로그에 2차 주소가 생성되었습니다.
2차 블로그 주소는 아래와 같으며 기존 블로그 주소 또한 문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https://tildastory.co.kr/ (2차 블로그 주소)
https://artildainfo.tistory.com/ (기본 블로그 주소)
감사합니다.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s://artildainfo.tistory.com/notice/9
https://tildastory.co.kr/notice/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