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Artilda 입니다.


지난 3월에 SA 슈퍼 스포츠 시리즈가 DLC 등장과함께 여러차량이 출시되었고 잠겨있던 미공개 차량들이 하나둘 씩 출시되기 시작했는데요


현재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차량이 "딩카 제스터 클래식"이라는 차량 입니다.



(바로 아래 이녀석이죠)



이제 이녀석만 출시가 되면 SA 슈퍼 스포츠 DLC 모든 차량이 업데이트가 끝이나는건데..


무슨 이유때문인지 한달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제스터 클래식 차량 출시가 무기한 딜레이가 되고 있습니다.


여러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면 해당차량은 아직 미완성 차량이다. 버그가 많다.


수프라를 모티브로 하여 나왔지만 디자인이 너무나도 실망이라 재 디자인을 거쳐 나온다 등등


여러 말들이 있는데.. 락스타가 거의 공식적으로 2~3주의 기간이라는 텀을 주고 차량을 출시할것이라고 발표햇습니다.


사실상 정상적이라면 5월 29일에  출시가 됬어야 했습니다.


연기가 된 이유가 저 또한 처음엔 5월에 대규모로 서버가 불통이 원인으로 연기된줄 알았는데..


서버불통으로 인해 제스터 클래식 출시가 연기되었고 차기 DLC 마저 7월로 미루어 졌지요.


남은 1대의 차량인 제스터 클래식이 출시가 되어야 차기 업데이트(클럽)이 공개가 될텐데...


도저히 언제 내보낼 생각인지 락스타의 생각을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

(락스타 네이놈!!)



현재 루머로 들리는 소식인 차기 DLC 에서 재 디자인을 거쳐 출시한다고는 하는데.. 


5년간 락스타가 그런적이 없어서 딱히 믿음이 가질 않습니다..



과연 내일은... 제스터 클래식이 공개가 될까요..?


블로그의 모든 포스팅의 소유권은 블로그 주인에게 있으며 무단 전재 및 2차 가공을 금지 합니다.


단 공유하기 아이콘을 통한 공유하기는 허락하며 아래 공유하기 아이콘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검색창에 TILDA의 게임 정보 공유 을 검색 하세요!


블로그 소개 및 통합 공지사항


http://artildainfo.tistory.com/notice/9




포스트 공유하기 (Post Share)

댓글을 달아 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